처음으로ㅣ 로그인ㅣ 즐겨찾기추가


 
  감성돔~45,44,43,40,40,,,,외 ~
  
 작성자 : 명성호
작성일 : 2020-01-29     조회 : 64  


안녕하십니까

 거제명성낚시,명성호 1월 28일 조황입니다
 
매물도~ 오전..오후..꾸준히 울조사님들과 함께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.

 
* 명성호는~  주출조지는  매물도이구요

그외 소지도..비진도..죽도..용초도..추봉도..가왕도..대덕도..저구본섬으로 출조를 조황에 따라 유동적으로

이루고지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(출조지 문의전화가 많아 올려드립니다)


겨울이라기보다 봄 같은 느낌 아닌 느낌~

소형태풍급으로 바람과 파도가 몰아쳤습니다.... 잡어가 다 도망갔을라나 했더니 웬걸....

야들은 태풍 피신도 안갔는지  여전히 빠글빠글...태산을 이룹니다.

어마무시한 잡어를 뚫고 간간히 대물들의 입질과 함께 조황도 조금 살아나고 있습니다.

후덜덜~ 하리 만큼  대물입질에 정말 물어줬는데~~~~ 몬 묵것더라~~~~ 시는 조사님.  ㅎㅎ

방심만 안했어도.......

입질이 약아 파악이 힘들었더~~~

채비 걷으려니 물고 있더라~~~~~~~ 시는 조사님...... 헉!

경준 조사님 45센티 포함 2수~

혁신 조사님 4짜

김동식 조사님 43센티랑...38.5센티랑

44센티..랑  .. 40센티...낱마리 조황 이었습니다


잡어 백만대군만  뚫고 내려가면 고기는 있다시는데... 쉽지 않네요

그래도  여기저기서 감성돔 확인되고 있고 터트림도..벗겨진 것도 있다시니 

곧 좋은 조과로 울 조사님 만나뵐수 있었음 좋겠습니다.


 
바다 보고 싶고~~~  삶에 지치고 힘들때 ...

힐링이 필요하시거등  언제든지 찾아주세용~~~

대상 어종으로 함께 하신 조사님들 축하드리구요

아쉬운 걸음으로 귀가하시는 조사님들 담번에는 대물 어복 함께 하시길 바래봅니다.


안전하고 즐거운 출조길 명성호가 울 횐님들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

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 

저희 명성낚시,명성호를 찾아주시어 감사합니다.


명성호 홈페이지 http://www.partnerho.com 

 <출조문의>
명성낚시 : 010 - 5669 - 2000
명 성 호  : 010 - 3572 - 5323
오시는길 : 거제시 남부면 저구리 89-6번지 (도로명주소는 저구해안길 43번지) 입니다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 # 정직한 조황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낚시여행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#

 @@@  갯바위 행복한 낚시를 위한 꿀팁 @@@

1. 갯바위 쓰레기는 싹다 잡아주시고~~~ 갯바위 물 청소" 하는 센스"

2. 안전장구 착용은 필수~(구명복, 갯바위신발..등)

3. 신분증은 꼭~~ 챙겨오시구요

4. 고기사랑~ 낚시 사랑 (방생사이즈 고기는 살려주는 센스)

5. 매물도권은 취사.텐트는 단속 대상입니다.~~  감사합니다  "꾸뻑"